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 사회복지' 173호 발간

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 사회복지' 173호 발간

[ 여전도회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9년 01월 30일(수) 10:30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이사장:홍기숙)이 만드는 '선교와 사회복지' 통권 173호(2018년 10~12월)가 발간됐다.

이번 호에는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 이승재 국장의 '작은자 프리즘', 여수여성쉼터 정운애 원장의 '행복을 느낄 때!' 칼럼, 후원이 요청되는 작은자 학생들의 사연, 작은자의집 변선애 영양사의 공감 나누기, 제20회 작은자 후원 가족음악회와 제5회 지역 작은자를 위한 김장나눔의 소식, 제3회 작은자 해외봉사활동 소식과 소감문, 재단 뉴스, 후원 현황 등이 게재됐다.

시설 뉴스로는 호남작은자의집이 진행한 송편빚기, 나들이, 위문 봉사활동, 생신잔치, 재난대응훈련 등이 사진과 함께 실렸다.

또한 여수여성쉼터가 실시한 소방안전점검, 콘서트 관람, 영화 관람, 직원역량강화교육, 치료회복 문화체험, 원예치료 등의 활동소식이 전해졌다.

경북작은자의집ㆍ작은자재가노인복지센터는 시설 뉴스로 문화예술여행, 합동 소방훈련, 결핵검진, 힐링여행, 독감예방접종, 치매예방 및 관리지침교육, 욕창예방 및 관리지침교육, 김장 담그기 행사 등의 진행상황을 알렸다.

밝은동산은 장기요양 기관 평가, 나들이, 위문공연, 민관사회복지분야 종사자 감성충전 워크숍, 가족한마음대회 등의 근황을 소개했다.

천사노인복지센터는 문화 봉사활동, 소방안전교육 등의 활동 내용을 전했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