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신임동문회장에 박찬우 목사 추대

한일장신대, 신임동문회장에 박찬우 목사 추대

한일장신대 총동문회, 제53회 정기총회 개최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18년 06월 01일(금) 14:49
신임 총동문회장 박찬우 목사(오남목천교회)
한일장신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5월 29일 학교 봉사교육관에서 제53회 정기총회 및 제8회 합창대회를 개최하고, 신임 총동문회장에 박찬우 목사(오남목천교회)를 추대했다.

신임 총동문회장 박찬우 목사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신학교의 총동문회장을 맡게 돼 영광이다"며, "학교발전과 동문간 화합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열심히 일 하겠다"고 밝혔다.

박찬우 목사는 1989년 신학부, 1994년 신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명지대 사회교육대학원 기독교윤리를 전공한 후 한일장신대 일반대학원에서 조직신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이어 1998년부터 2004년까지 7년간 부목사로 목천교회(서울동노회)를 섬겼으며, 현재는 2005년에 개척한 오남목천교회에서 시무하고 있다.

정기총회에 앞서 진행된 개회예배는 백남운 목사(효자동교회)의 '꿈을 꾸는 자들' 제하의 설교, 구춘서 총장의 인사, 이사장 박종숙 목사(중부교회)와 최태순 목사(대천중앙교회)의 축사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진행된 제8회 합창대회에선 각 지역노회, 여자동문회, 총학생회 등 8개의 팀이 출전해 찬양했다. 1위 전북노회, 2위 남원노회, 3위 전주노회와 전북동노회가 공동수상하며 큰 기쁨을 누렸다. 이후 동문들은 경품과 함께 교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구춘서 총장(한일장신대)는 인사말을 통해 "동문의 화합과 발전을 다짐하는 좋은 자리에 화기애애하고 사랑과 정을 나누는 귀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박찬우 <부>남기인 김경근 송은섭 온성진 이남숙 박혜란 ▲사무총장:문화규 ▲서무국장:소준섭 <차장>박은열 ▲재무국장:김용덕 <차장>김윤희 ▲장학위원장:황재동 ▲운영위원장:백용술 ▲대외협력위원장:류제혁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