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 사회복지' 170호 발간

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 사회복지' 170호 발간

[ 여전도회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8년 04월 11일(수) 16:57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대표이사:홍기숙)이 만드는 '선교와 사회복지' 통권 170호(2018년 1~3월)가 발간됐다.

이번 호에는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 이승재 국장의 '작은자 프리즘', 호남작은자의집 최상민 원장의 '관심과 무관심' 칼럼, 작은자 학생들의 가슴찡한 사연, 경북작은자의집 송동향 행정실장의 작은자 포토북, 작은자 졸업자 명단, 창립 30주년을 맞은 작은자후원회의 제32회 총회 이모저모와 후원회 대표회장 인터뷰, 재단 뉴스 등이 실렸다.

또한 시설 뉴스로 밝은동산의 중학교 봉사활동, 어르신 생일잔치, 송년추모예배 활동이 사진과 함께 소개됐다.

또다른 시설 뉴스로 호남작은자의집이 실시한 소방교육, 명절음식 준비, 빌립전도대 봉사, 자원봉사자교육 및 간담회, 순천국가정원관리사 봉사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

여수여성쉼터는 시설 뉴스로 집단 및 개인 상담, 치료회복, 한마당축제, 송년캠프, 체력단련실 준공예배, 생일파티, 평창 동계올림픽 관람, 커피문화마을 체험 등의 진행상황을 알렸다.

이외에도 경북작은자의집 작은자재가노인복지센터는 찾아가는 작은음악회, 낙상예방 및 관리지침 교육, 봉봉공연단 공연, 경로당 순회봉사, 소방대피훈련, 포켓앨범 제작 등의 활동 근황을 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