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어린이 찬양 페스티벌

제1회 어린이 찬양 페스티벌

[ 문화 ] 어린이, 청소년 문화사역단체 '노아'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8년 04월 04일(수) 11:10

어린이, 청소년 문화사역단체 '노아(대표:정래욱)'가 전국에 있는 교회학교 찬양팀들이 함께 모여 찬양하는 어린이 찬양대회를 개최한다. 

기독교복음방송 GOOD TV와 노아가 함께 주최하고 갓피플과 굿브리지가 함께하는 '제1회 대한민국 어린이 찬양 페스티벌'은 어린이 찬양 문화를 만들어 새로운 찬양을 발굴하여 주일학교에 보급하며 교회마다 찬양팀을 세워가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어린이 찬양페스티벌 예선은 4월 20일, 21일 대학로 엘림홀 무대에서 열린다. 5월 26일 열리는 본선에 진출하는 팀들은 노아에서 준비하는 새로운 찬양 음원에 노래와 댄스를 선보이게 된다. 

또한, 이번 찬양대회에는 노아와 노아키즈, 노아틴에이저까지 함께 춤추며 찬양하는 콘서트가 함께 열린다. 4월 17~21일 '노아의 찬양축제', 4월 17~18일 자살예방 뮤지컬 'NO! SUICIDE' 댄스컬과 워쉽댄스 콘서트, 4월 19일 '찬양하는 사람들' 미니콘서트가 함께 열린다.

이번 어린이 찬양 페스티벌에서는 노아와 노아틴에이저의 안무와 댄스를 책임지고 있는 김민선, 이민정, 어린이 축복송 프로듀서이며 굿티비노아 소년소년 합창단 김은실 지휘자, 노아 정래욱 대표,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프로듀서 최영호 음악감독이 심사위원으로 함께 한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