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대학교회 설립 감사예배 드려

선린대, 대학교회 설립 감사예배 드려

[ 교계 ] 지역주민 학생 교직원 등에게 복음 전할 계획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18년 03월 15일(목) 09:30

선린대학교(총장:변효철)는 지난 4일 만나관 3층 성시홀에서 대학교회 설립 감사예배를 드리고, 학생 교직원 지역주민 등과 함께 매주 두 차례 예배를 드리기로 했다.

3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설립 감사예배는 서임중 목사(포항중앙교회 원로)의 설교, 학교법인 인산교육재단 김규병 이사장의 축도, 포항노회장 박석진 목사(포항장성교회)와 전국장로회 직전회장 배혜수 장로(포항동부교회)의 축사로 진행됐다.

대학교회 설립과 관련해 김규병 이사장은 "인산재단 설립자 故 김종원 박사가 생전에 염원했던 대학교회가 마침내 세워지게 돼 감격이고 감사하다"며, "지역교회와 성도들이 대학교회에 많은 관심을 갖고 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대학교회가 설립되면서 교목으로 부임한 오원석 목사는 "선린대는 기독교학교로서 정체성을 지켜왔지만 지원 학생의 20%만 크리스찬일 정도로 비율이 낮다"며, "이번 대학교회가 설립돼 학생과 교직원 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전도하며 교회를 부흥시킬 계획을 갖고 있으며, 이사 교직원 교목실 등의 모든 가족들이 합심해 기도하고 연합해 교회 사역을 해나간다면 많은 열매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선린대학교 대학교회는 주일 오전 10시 30분, 수요일 저녁 7시에 만나관 3층 성시홀에서 예배를 드린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