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 사회복지' 169호 발행

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 사회복지' 169호 발행

[ 여전도회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8년 01월 17일(수) 16:25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대표이사:홍기숙)이 만드는 '선교와 사회복지' 통권 169호(2017년 10~12월)가 최근 발간됐다.

이번 호에는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 이승재 국장의 '작은자 프리즘', 여수여성쉼터 정운애 원장의 '생활 속의 유머' 칼럼, 작은자 학생들의 가슴아픈 사연, 작은자의집 정정옥 조리원의 '공감 나누기', 서울우리아이마음클리닉 유한익 원장의 건강팁, 작은자의 베트남 봉사활동 이모저모, 일본 사회복지시설 연수를 다녀온 밝은동산 송재숙 원장과 경북작은자의집 김광진 요양보호사의 소감문 등이 실렸다.

또한 시설 뉴스로 호남작은자의집 미용봉사, 나들이, 관내 초등학교 공연 및 봉사활동이 사진과 함께 소개됐다.

또다른 시설 뉴스로 여수여성쉼터가 실시한 성매매근절 캠페인, 정통퀼트 만들기, 영화 관람, 농업박람회 관람, 음악회 관람, 커피체험, 야간버스투어, 직업훈련연계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

경북작은자의집 작은자재가노인복지센터도 시설 뉴스로 작은자 힐링여행, 응급상황 대응지침교육, 노인학대 예방교육, 건강증진 영양교육, 산골아이들의 재능기부 봉사활동, 경북노인복지시설 전문성강화교육, 성폭력 예방 및 대응지침교육, 후원회 초청 감사예배,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복 찾기대회 등의 진행상황을 알렸다.

이외에도 밝은동산이 시설 뉴스로 송편 빚기, 위문공연, 초등학교 공연 등의 활동 근황을 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