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전함, 본보와 심플 전도캠페인 시작

복음의전함, 본보와 심플 전도캠페인 시작

[ 교계 ] 문서 및 광고선교 지평 넓히기 일환, 전도콘텐츠 보급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8년 01월 10일(수) 10:26

본보와 복음의전함은 문서선교 및 광고선교의 지평을 넓히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한국기독공보 심플(心+) 전도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우리 마을에 하나님의 마음을 더한다'는 의미의 '심플 전도캠페인'은 본보가 속한 대한예수교장로회의 102회 총회가 '거룩한 교회, 다시 세상 속으로'를 주제로 '마을목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일상 속에서 하나님의 기쁜 소식을 전파하는 복음의전함과 함께 우편엽서와 심플캘린더 등 전도 콘텐츠 보급을 위해 협력해 나가는 사업이다. 우편엽서와 심플캘린더의 수익은 문서 선교 및 광고선교비로 사용된다.

전도 콘텐츠 신청 및 문의는 전화(02-6673-0091, 010-7554-0091)와 이메일(jeonham@jeonham.org)로.

한편, 전 세계에 광고로 복음을 전하는 (사)복음의전함(이사장:고정민)이 '6대주 광고 선교 캠페인' 4번째 대륙인 유럽에서의 광고선교 캠페인을 준비하며 최근 재능기부를 한 2NE1 출신 가수 공민지와 CCM 사역자 소향과의 촬영을 마쳤다. 

'Arise Shine, Europe'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유럽 복음광고는 유럽 교통의 중심부로 불릴 정도로 유럽에서 가장 큰 역중 하나이며 하루 100만 명이 오가는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 2018년 3월 한 달 간 세워지며, 같은 기간 동안 독일 뿐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동시에 거리전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금까지 복음광고가 세워지는 각 대륙마다 현지의 교회나 연합회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거리전도에 직접 나서는 등 복음광고 기간 동안 교회 및 단체 간의 연합이 이루어졌던 것처럼 이번 유럽 대륙의 경우에도 독일 프랑크푸르트교회협의회 및 유럽한인교회협의회, 아시아선교센터 유럽지부 등 유럽 현지의 다양한 단체 및 교회들이 참여해 독일어, 영어, 아랍어 등으로 만들어진 복음광고와 전도지를 이용해 복음을 전할 계획이다.

'복음의전함'과 '6대주 광고 선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www.jeonham.org, www.facebook.com/jeonha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후원문의는 대표전화(02-6673-0091)를 통해 가능하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