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안 여전도회연합회 임원단 수련회 실시

경안 여전도회연합회 임원단 수련회 실시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7년 12월 13일(수) 11:42

【경안노회 연합회】경안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서정자)는 제34회 임원단 수련회를 12일 안동용상교회(배요한 목사 시무)에서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의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엡3:16절)'를 주제로 개최했다.

서정자 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장영숙 기획부장의 기도, 배요한 목사의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제하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배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에 주관적인 믿음을 합하여 하나님의 존귀하신 자녀로서의 자존심을 가져야 한다. 예배와 찬양과 경배를 밀도있게 하나님께 드려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두 차례의 특강을 한 이제학 목사(서울 관악중앙교회)는 '성령 충만(엡 5:18~21)'에 대하여 집중 설교하였다.

이 목사는 "성령 충만은 그리스도인의 삶속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과정 또는 활동이다. 성령 충만한 사람들의 주된 증거는 기적적인 것이 아니라 도덕적인 것이며 성령의 열매로 나타난다"고 강조했다.

두 번째 강의에서는 성령의 열매 종류에서 하나님과 맺는 관계에는 사랑, 희락, 화평이며 다른 사람과는 오래 참음, 자비, 양선, 자신과는 충성, 온유, 절제의 열매임을 정의해 주었다.

이어서 직능별 훈련에서는 임원의 역할에 대한 실무 교육이 진행됐다. 서정자 회장을 포함한 각 임원들은 지교회에서 참석한 임원들을 대상으로 각자의 직무에 맞는 역할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연합 사업을 위한 프로그램에도 동참하여 기도와 헌신, 봉사하는 선교여성으로서 살아가는 임원이 되기를 부탁했다.

한편 7시찰 57지회 516명이 등록한 경안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임원단 수련회는 이점득 협동총무의 기도, 여전도회가 제창으로 은혜롭게 마쳤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