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선교여성의 날' 2017-12차 진행

여전도회 '선교여성의 날' 2017-12차 진행

[ 여전도회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7년 12월 06일(수) 17:12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선교여성의 날 예배' 2017년도 마지막 12월차가 경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주관으로 5일 여전도회관 14층 강당에서 마련됐다.

이날 예배는 경기연합회 서경옥 회장의 인도로 열려 문미숙 국외선교부장의 기도, 서둔교회 글로리아찬양대의 찬양, 총회 군경교정선교부 총무 문장옥 목사의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 제하의 설교, 홍성숙 국외선교부 차장의 봉헌기도와 경기연합회 임원단의 특송, 서경옥 회장의 선교보고, 문장옥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문장옥 목사는 총회가 추진하는 군, 경찰, 교정, 소방 선교의 정책기조를 설명하고, 특별히 여전도회가 집중 후원하는 군선교와 관련해 기도제목으로 △연무대군인교회 새예배당 건축완공과 세례받은 장병들의 신앙이 성장 △대대교회가 활성화되어 훈련소에서 세례받은 장병들이 잘 양육되고 지역 민간교회로 배출 △군종사관후보생에게 장학금을 주어 우수한 군종사관후보생을 양성 △군선교 후원 교회가 많아져서 군선교 활성화 등을 설명하고 기도를 요청했다.

한편 이날 참석한 여전도회 회원들은 합심기도의 시간을 갖고 △지구회별 참여 지회수가 늘어나고 각 교회가 적극적으로 협조할 수 있도록 △젊은 여전도회원들의 연합회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자발적인 참여를 위하여 △총회를 앞두고 있는 70연합회가 여전도회다운 모습으로 아름답게 성장하며 기쁨의 총회가 될 수 있도록 △국가와 민족이 하나님의 은혜를 힘입을 수 있도록 등을 제목으로 기도했다.

경기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국제선교로 인도, 러시아, 몽골, 한국외항선교센터, MK후원회, 아시아미션7045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국내적으로는 교회와 문서선교기관 및 군부대 등을 다양하게 돕고 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