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에서 들려오는 찬양 소리

여수에서 들려오는 찬양 소리

[ 교단 ] 여수노회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17년 11월 27일(월) 19:14
▲ 사진=여수종교문제연구소

여수에서 찬양대회 및 축제가 이어지고 있다. 여수노회(노회장:강점석) 남선교회연합회(회장:박종근)는 지난 11월 18일 여수성동교회(김병찬 목사 시무)에서 제8회 찬양합창제를, 중고등부연합회(회장:류도선)은 지난 11월 25일 여수산돌교회(한정희 목사 시무)에서 찬양대회를 개최했다.

▲ 사진=여수종교문제연구소

남선교회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찬양합창제엔 찬양단과 성도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여수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찬양단과 여수성동교회 여수동광교회 등 7개 교회의 찬양단이 찬양했다.

한편 200여 명이 참석한 2017년 중고등부연합회 찬양대회는 기독동아리 '홀리'의 찬양으로 시작해 여수주안교회와 해오름교회 여수벧엘교회 등 9개 교회의 학생들이 찬양으로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찬양대회는 수능 이후 지친 학생들을 위로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여수종교문제연구소가 '수능이후 이단사이비 이렇게 대처하자' 제하의 강의를 통해 이단대처에 대한 자료를 보급하고 대처 방법 등을 교육했다.

▲ 사진=여수종교문제연구소

한편 여수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회장:윤광영)도 지난 11월 25일 여수석창교회(김성훈 목사 시무)에서 제24회 여수기독직장인 찬양선교축제를 개최했다. 찬양축제엔 한화케미칼선교회 GS칼텍스선교회 여수시청선교회 등이 참여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