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노회 장로회 제44회 정기총회 개최

순천노회 장로회 제44회 정기총회 개최

[ 교단 ] 문재웅 신임회장 선출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7년 11월 06일(월) 18:33

【순천ㆍ여수】 순천노회 장로회는 4일 금호교회(이창호 목사 시무)에서 제44회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수석부회장인 문채웅 장로(금호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문채웅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현재 우리가 처한 사회와 교회의 상황이 힘이 들고 어렵다"면서 "우리 가정과 교회와 사회에 하나님 나라의 통치가 임하도록 푯대를 향해 달려가며 화평과 사랑, 영성과 인성, 소통과 협력의 장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한 후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기도와 협조를 요청했다.

'우리는 하나님의 동역자'를 주제로 열린 개회예배는 문채웅 장로의 인도로, 문장석 장로의 기도, 정경수 장로의 성경복독, 금호교회 가브리엘 중찬당의 특송과 함께 이창호 목사의 '사단을 물리치는 예수님 모습' 제하의 말씀과 이귀선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정기총회엔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배혜수 장로와 서부지역협의회장 박강수 장로가 참여해 격려사를 전하고 직전회장 장운광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이귀선 목사와 포항노회장로회장 김용문 장로가 축사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문채웅 ▲수석부회장:문장석 <부>박종식 김진척 박동찬 김형근 정인철 박종한 ▲총무:임병동 <부>이영진 김인중 박병민 ▲서기:장금복 <부>고복현 ▲회록서기:이경석 <부>신범석 ▲회계:신선휴 <부>장태환 ▲감사:김재덕 양정석 정경수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