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아태장신대, 김영태 목사 명예총장 추대

필리핀 아태장신대, 김영태 목사 명예총장 추대

[ 선교 ] 부총장에 황상호 목사 취임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4년 12월 29일(월) 12:02
   

필리핀 아태장신대, 김영태 목사 명예총장 추대
부총장에 황상호 목사 취임

사진<2974<아태장신대, 김영태 목사 명예총장 추대

본교단 총회 유관 신학교인 필리핀 아태마닐라장로회신학교(이하 아태장신대)는 지난달 25일 총장 김영태 목사(증경총회장)의 퇴임식 및 명예총장 추대식 및 황상호 부총장 취임식을 거행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학교 발전을 위해 수고한 이창재 부총장의 퇴임식과 함께 신임 재단운영이사로 임명된 이재학목사(울산 온유교회) 와 김성철 목사(만평교회)의 취임식도 진행됐다.
 
이번 명예총장에 추대된 김영태 목사는 직전 이홍정 총장 주도로 실행된 몬탈반 지역으로의 캠퍼스 이전 후 바통을 이어받아 지난 4년 동안 입당을 완료하고, 필리핀 문교부 인가 학위 대학교로 승격을 시키는 등 학교 발전에 이바지 했다.
 
이날 재단운영 상임이사 조재호 목사(고척교회)는 '십자가와 함께 살자' 제하의 설교를 통해 "예수그리스도의 보혈과 생명을 가진 우리가 모두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십자가를 지고 성령의 도움으로 전진하자"며 "아태장신대롤 통해 동남아의 선교와 목회자 및 교회 지도자 양육이 더욱 귀한 열매로 나타나기를 소망한다"고 권면했다. 설교에 이어 손달익 목사(증경총회장)와 이명남 목사가 축사했다.
 
아태 아태장신대는 필리핀 문교부 정식 학위인정학교로서 오는 2015년부터는 석사과정도 학위인정을 받게 된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