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노회, 군 학원에도 3백만 열기 전파

울산노회, 군 학원에도 3백만 열기 전파

[ 교단 ] 울산노회 58회 정기노회, 26일 군선교주일맞아 전진대회 개최

정보미 기자 jbm@pckworld.com
2009년 04월 21일(화) 16:51

   
▲ 울산노회(노회장:윤석주) 제58회 정기노회가 '전도합시다(막 16:15)'를 주제로 지난 13일 대흥교회(이흥빈목사 시무) 예배당에서 열렸다. /사진 정보미기자
【울산=정보미기자】 울산노회(노회장:윤석주) 제58회 정기노회가 '전도합시다(막 16:15)'를 주제로 지난 13일 대흥교회(이흥빈목사 시무) 예배당에서 열려 제94회 총회 총대를 선출하고 각 부위원회 제반 안건을 처리했다.

이날 노회에서는 지난 2월 23일 전진대회를 개최한 후 3백만 성도운동에 대한 각 시찰 및 교회의 중간점검 결과를 보고하고, 국내선교부 내에 전도대를 구성해 작은 교회들에겐 전도대원 및 전도용품을 지원하기로 결의했다.

   
▲ 노회원들이 총대선출을 위해 투표용지를 함에 넣고 있다. /사진 정보미기자

또한 오는 26일 군선교주일에는 주닮교회(김상재목사)에서 군선교 전진대회를, 10월 첫주에는 학원선교 전진대회를 마련해 전도운동의 범위를 확대하기로 했다.

이밖에도 재정부를 통해 노회 파송 선교사의 세계선교대회 참석 비용을 지원키로 의견을 모았다. 강호일 송영근 주화옥 정휘중 김진현 주신웅 정호도 김지원 등 8명의 목사안수식도 진행했다.

한편 이날 회무처리에 앞서 개회예배 설교를 통해 전도의 중요성을 피력한 노회장 윤석주목사(울산벧엘교회)는 "울산의 복음화율이 10%도 못미친다"면서 "울산의 10만 기독교 인구가 '나부터 한다'는 각오로 전도에 매진한다면 영혼구원의 사명을 금방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목사 장로부터 전도하자고 힘주어 말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총대명단.

▲목사총대: 윤석주 여두기 유석균 이승일 김상호 이흥빈 김영동 이기주 정재기 ▲장로총대: 김도원 이기우 남효일 박양욱 손충길 지성원 최인식 김상식 최홍식.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