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 열매 맺는 '평신도 전도자' 만들기

전도 열매 맺는 '평신도 전도자' 만들기

[ 정보광장 ] 제43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 성료

한국기독공보
2024년 08월 30일(금) 14:22
지난 8월 5~7일 열린 제43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
제43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가 지난 8월 5~7일 소망교회 수양관에서 열려 은혜 가운데 성료됐다.

사단법인 미래목회(이사장:민경설)가 지난 31년간 개최해온 '전도동력세미나'는 지난 5월 '2024 국민 미션 어워드' 세미나 부문에서 수상자로 선정되는 등 평신도와 목회자를 전도자로 세우는데 탁월한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주강사인 민경설 목사는 "내 속에서 일하시는 그분을 믿음으로 살아갈 때 기적같이 전도의 동력이 생기며, 주님이 나를 통해 전도할 때 동력이 나타난다"고 강조하며, 참석자들에게 "내 힘이 아닌 주님의 힘으로 살아가는 삶을 살 것"을 강조했다.

이번에는 기존의 훈련들이 대폭 개변돼 진행됐으며, '성령의 기적이 있는 신앙 훈련', '성령님 인도하심의 훈련' 등이 새롭게 실시됐다.

20년 간 전도동력세미나에 참석해 오고 있는 김현숙 장로(대구 하늘샘교회)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주님이 원하시는 전도자의 삶을 살겠다고 다시 한번 다짐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최측은 "벌써부터 전도 관심자들의 사전 예약 및 선등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주님이 원하시는 전도자로 세워지는 일에 모든 성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를 독려했다. 제44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는 내년 2월 24~26일 소망수양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문의전화. 1544-0647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