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새벽기도,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8월 24일 새벽기도,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CBS·한교총, '미스바 회개성령대성회' 개최 예정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4년 08월 16일(금) 14:57
미스바 회개성령대성회가 오는 24일 토요일 오전 5시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다.

CBS(사장:김진오)와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장종현)은 미스바 회개성령대성회에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참여를 요청했다.

CBS는 "각 교회가 예정된 새벽예배를 서울시청 앞에서 열리는 미스바 회개기도대성회로 참여해 달라"며 "함께 모여 기도하며 모두가 주님이 쓰실 수 있는 깨끗한 그릇으로 회복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회개성령대성회에는 김운성 목사(영락교회), 이기용 목사(신길교회), 임석순 목사(한국중앙교회)가 주 강사로 참석해 회개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 천영태 목사(정동제일교회), 김학중 목사(꿈의교회), 윤호균 목사(화광교회), 김대성 목사(소명중앙교회)가 한국교회의 회개와 부흥, 다음세대를 위해 뜨겁게 기도를 인도할 계획이다.

성회에 단체로 참여할 교회는 홈페이지나 전화(02-2650-7005))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현장 참가가 어려운 교회는 CBS TV와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를 통해 예배에 함께할 수 있다.

한편 CBS는 올해 창사 70주년을 맞아 회개기도운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3월 한국교회총연합과 MOU를 맺었다. 5월 31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선교사와 함께하는 8시간 밤샘 회개기도성회'를 개최했고, 7월 19일 이천순복음교회에서 '경기도 미스바 밤샘회개기도성회'를 열어 뜨겁게 기도했다. 또 10월 25일 부산 포도원교회에서 '미스바 밤샘회개기도성회'가 예정돼 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