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수도권 조찬기도회 제583회 개최

남선교회 수도권 조찬기도회 제583회 개최

[ 평신도 ] 선교와 전국대회 위해 기도

김동현 기자 kdhyeon@pckworld.com
2024년 08월 14일(수) 13:36
지난 13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제583회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수도권 조찬기도회.
수도권 지역 남선교회 회원들이 모여 한국교회와 총회, 선교를 위해 기도했다.

1970년부터 이어져 온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정성철) 제583회 수도권 조찬기도회가 지난 13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용천연합회(회장:이원영)와 함해연합회(회장:권오현) 공동주관으로 열린 기도회는 권오현 장로의 인도로, 이원영 장로의 기도, 최옥주 장로의 성경봉독, 익투스찬양단의 찬양, 함해노회장 최인호 목사(예명교회)의 '영향력 있는 그리스도인' 제하의 설교에 이어 특별기도로 한국교회와 교단총회 및 제83회기 5대 중점사업과 제56회 남선교회주일 지키기를 위해 합심 기도했다.

이어 남선교회 전국연합회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8월의 기도'로 △지연합회와 함께하는 선교 '커피 한 잔의 선교'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창립 100주년 선교 기념 전국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큰 은혜 받도록 등을 공동제목으로 기도했다.

한편, 이날 기도회에서는 다가오는 남선교회 창립100주년 선교기념 전국대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 요청됐다. 회장 정성철 장로는 "이번 전국대회는 남선교회의 사명인 선교 교육 봉사를 다시금 되새기며, 새로운 100년을 향해 힘 있게 나아가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한국교회가 위기를 맡고 있는 오늘날, 회원 모두가 함께 모여 하나님께 자복하는 기도를 올려드리고, 새로운 신앙의 각오를 다짐하자"며 회원들의 기도와 협력, 참여를 당부했다.


김동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