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류세라, 시편 4편 담은 CCM앨범 발매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류세라, 시편 4편 담은 CCM앨범 발매

'이는 여호와이시니이다'...'시편 150 프로젝트'

남기은 기자 nam@pckworld.com
2024년 07월 31일(수) 07:13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그들의 곡식과 새 포도주가 풍성할 때보다 더하니이다/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나를 안전히 살게 하시는 이는/오직 여호와이시니이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류세라가 CCM 싱글 '이는 오직 여호와이시니이다'를 발매했다.

시편 1편부터 150편의 내용을 아티스트들이 노래로 만드는 '시편 150 프로젝트'의 네 번째 곡으로 출시된 이번 싱글앨범은 시편 4편 6절부터 8절까지의 가사를 담고 있다.

이번 곡은 발라드와 뉴 잭 스윙이 혼합된 장르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유병헌 작곡가의 곡에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 이승철이 프로듀싱과 편곡, 코러스로 함께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이승철은 "복음을 전하는 은혜로움과 성스러운 느낌을 담으면서도, 대중적이고 재미있는 구성도 놓치지 않았다"며 곡의 음악적 방향성을 설명했다.

또한 "아침 햇살에 하나님 은혜를 느끼며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는 청량함을 류세라의 보컬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승철은 앞서 지난 6월 시편 3편을 주제로 한 '아침의 노래'를 발표해 헤리티지 매스콰이어의 '복 있는 사람', 범키의 '로드 해브 멀시 온 미(Lord Have Mercy On Me)'에 이어 시편 150 프로젝트에 함께한 바 있다.

한편 류세라는 2010년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한 후 다양한 앨범 활동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과 작사 작곡 실력으로 역량을 발휘하고 있으며, 2세대 아이돌로 활동했던 애프터스쿨 레이나와 와썹 나다, 스텔라 가영, 디아크 정유진과 함께 그룹 '이세대'로 활동하고 있다.


남기은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