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야모야병으로 펜 쥘 수도 없어" |2018. 05.29
[ 새생명새빛운동 ]    124차, 파티마 아샨 양

본보 새생명새빛운동을 통해 파티마 아샨 양(12세)이 혈관문합술 수술을 받았다. 파티마 양은 방글라데시 국적으로 현지 기독교학교 5학년에 재학중이다. 파티마 양은 3년 전 2016년 6월, 펜을 쥘 수 조차 없을 정도로 팔에 힘이 없는 현상을 경험하고, 몸의 우측에 마비가 와 말을 할 수 없게 되어 내원했다가 모야모야 병 진단을 받게 됐다. 모야모야병은 뇌 속 특정혈관이 막히는 진행성 뇌혈관…

심각한 선천적 심장병에 다운증후군까지 |2017. 12.26
[ 새생명새빛운동 ]   뮤렛 엘달 군(도림교회 후원)

▲ 도림교회 관계자들이 병실을 찾아 수술 후 회복중인 뮤렛 엘달 군을 위해 기도해주고 있다. 본보 새생명새빛캠페인 122차 수혜자로 카자흐스탄 뮤렛 엘달 군(9개월 령)이 선정되어 심장 수술을 받았다. 지난 11월 29일 협력병원인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수술을 마친 뮤렛 엘달 군은 생후 1개월경부터 심방심실중격결손으로 선천성 심장질환을 진단받았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뮤렛 군이 희귀병인 다운…

새 생명 새 빛 캠페인 102번째, 김해찬 군 |2016. 04.22
[ 새생명새빛운동 ]   여수산돌교회 후원, "치료의 하나님이 해찬이를 어우만져 주시길 기도합니다"

▲ 수술 후 회복 중인 김해찬 군. "뇌성마비로 투병 중인 해찬이가 이번에 왼쪽 손과 팔목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손목이 휘어 있었는데.... 수술을 후원해 주신 교회의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본보가 진행하고 있는 '새생명 새빛 캠페인'의 102번째 대상자인 김해찬(15세) 군이 협력기관인 연세대 세브란스…

마다가스카르에 서 온 5살 아이에게 희망을 |2013. 09.16
[ 새생명새빛운동 ]   

본보 새생명 새빛 캠페인 80번째 마리앙쉬 - 후원 은옥진, 이상문 윤혜훈(높은뜻정의교회), 일심교회 여전도회연합회     지난 13일 신촌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심혈관병원 4층 중환자실에는 검은 피부를 가진 5살의 여자아이가 온 몸에 호스를 끼운 채 생을 향한 힘겨운 사투를 벌이고 있었다. 본보 새생명 새빛 캠페인 80번째 주인공인 타파라소아 이본 마리앙쉬(Tafarasoa…

"치유의 하나님이 함께 하실거야" |2013. 08.30
[ 새생명새빛운동 ]   

본보 새생명 새빛 캠페인 79번째 김세일 군 - 후원 강서교회  본보 새생명 새빛 캠페인 79번째로 선정된 김세일 군(12세)이 강서교회(정헌교 목사 시무)의 도움으로 수술을 받고 새 삶의 희망을 갖게 됐다.  임신 30주 만에 미숙아로 태어난 세일이는 출산시 산소공급에 문제가 생겨 저산소증으로 인한 뇌성마비를 갖게 됐다. 불행 중 다행으로 함께 태어난 쌍둥이 여동생은 아무런 이상이 없이 지…

"언제나 잊지 않고 너를 위해 기도할께" |2013. 07.12
[ 새생명새빛운동 ]   

본보 새생명 새빛 캠페인 78번째 주인공 하재우 군- 후원자 은옥진 권사      "재우야 수술할 때도, 만나지 못할 때도 할머니가 꼭 기억하고 기도할께!" 본보가 진행하는 '새생명 새빛' 캠페인을 통해 은옥진 권사(서교동교회)의 도움을 받게 된 하재우 어린이(12세)는 심한 낯가림에 한 마디도 하지 않았지만 연신 호기심 어린 눈으로 자신을 방문한 한 할머…

1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