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앞둔 상황…"시대 관통하는 통찰력 필요"

총회 앞둔 상황…"시대 관통하는 통찰력 필요"

[ 여전도회 ] 제87회 정기총회를 위한 제7차 준비기도회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2년 08월 02일(화) 22:30
오는 9월 1일 예정인 제87회 정기총회를 위해 기도하는 여전도회원들.
오는 9월 1일 열리는 제87회 정기총회를 앞두고 제7차 준비기도회가 열렸다. 총회 당일 개회 직전에 열리는 총대준비기도회를 제외한 마지막 준비기도회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최효녀)는 2일 여전도회관 2층 대강당에서 제7차 준비기도회를 열고, 원활한 정기총회를 위해 기도했다.

여전도회원들은 "총회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으로 모든 과정을 준비하게 하시고, 시대를 관통하는 통찰력을 주셔서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는 분별력을 허락하옵소서"라고 합심 기도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제87회 정기총회의 주제는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리라'(시 37:5), 표어는 '복음의 능력으로 다시 살게 하소서'(행 20:24, 시 17:20)이다.

표어와 관련해 윤효심 총무는 "이제는 다른 능력보다도 복음의 능력이 절실하게 필요한 때라, 여전도회도 87회 총대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이 표어를 외치고 한 마음으로 새 회기를 시작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정기총회에선 임원회와 실행위원회 각 부서와 72연합회의 한 회기 활동이 간략하게 보고된다. 그리고 헌장 개정과 함께 제1부회장의 유고 상태로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임원을 보선하며, 우수연합회에 대한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기총회를 위해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준비위원회(위원장:최효녀)를 조직하고, 기획·진행·예배·섭외·생활·재정·홍보·역사기록 분과를 산하에 두고 준비해왔다. 이날은 각 분과위원장들이 준비 현황을 보고했다.


최샘찬 기자

정기총회와 관련해 설명하는 윤효심 총무와, 기도회를 인도한 최효녀 회장.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