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유산을 자녀들에게 물려주세요"

"후원 유산을 자녀들에게 물려주세요"

[ 여전도회 ] 작은자후원회 제89회 실행위원회, 2월 21일 정기총회 개최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2년 02월 11일(금) 10:11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대표이사:홍기숙) 작은자후원회(대표회장:정옥희)는 지난 4일 여전도회관에서 제89회 실행위원회를 개최하고, 정기총회를 준비했다.

작은자후원회 실행위원회는 제36회 정기총회를 오는 21일 오전 11시 여전도회관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선 임원이 개선된다.

작은자 후원과 관련해 실행위원회는 2년 이상 서류 미접수자 13명에 대해 지원을 중단하기로 했으며, 2022년 신규로 15명의 작은자를 지원하기로 했다.

작은자후원회 실행위원회는 후원 활성화를 위해 '후원유산 물려주기 운동'을 펼치기로 했다. 작은자 후원자들은 자녀·손자녀 등의 명의로 작은사랑후원·결연후원 등을 지원하고, 추후 작은자후원이 계속해서 이어지도록 독려해왔다. 작은자 후원자의 고령화 현상에 대한 지적과 다음세대 후원자 발굴 필요성이 제기되자, 실행위는 이같은 운동을 확산시키기로 했다.

작은자후원회 실행위원회는 호남작은자의집 건축을 위해 100만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실행위는 2년 뒤 작은자운동 50주년을 기념하는 사업 관련 방안을 나누고, 작은자복지재단 이사회를 통해 준비위원회가 구성된 후에 구체적인 논의를 이어나가기로 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