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 포항 청소년 위한 사랑 나눔 실천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 포항 청소년 위한 사랑 나눔 실천

포항교육지원청에 ‘포근포근 희망상자’ '장학금' 지원

한국기독공보
2021년 11월 05일(금) 13:51
【 포항지사=이봉근】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지부장:박범근)는 지난 4일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교육장:신동근)에 위기가정 여아를 위한 위생용품이 담긴 '포근포근 희망상자'를 전달하며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박범근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장과 신동근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전달된 '포근포근 희망상자'는 굿네이버스와 GS건설, 남촌재단이 함께하는 위기가정 여아지원사업으로, 여아들의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어 여아 권리 신장과 건강한 성장에 목적을 뒀다. 이날 전달된 '포근포근 희망상자'에는 1년 치 생리대와 생리대파우치, 온 찜질팩, 스틱 비누 등 청소년기 여아들을 위한 물품들로 구성돼 있다.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포항지역 내 중학생 46명을 대상으로 '포근포근 희망상자'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지원과 관련 경상북도교육지원청 신동근 교육장은 "후원물품을 지원해 주신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포항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하여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박범근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장은 "물품을 후원해준 GS건설과 남촌재단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는 지역사회와 함께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는 이날 포항교육지원청에 포항 지역 저소득가정 초등학생을 위한 장학금도 전달했다. '희망나눔꿈지원사업' 일환으로 전달된 장학금 1000만 원은 초등학생의 진로, 학습, 특기를 지원하고자 초등학생 2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