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합선교회, 제32회 정기총회 준비

옥합선교회, 제32회 정기총회 준비

[ 여전도회 ] 옥합선교회 제186회 이사회 개최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1년 06월 17일(목) 10:35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미순) 옥합선교회(이사장:김학란)는 지난 15일 성내교회(최효열 목사 시무)에서 제186회 이사회를 개최하고, 제32회 정기총회를 준비했다.

옥합선교회 이사회는 오는 9월 1일 여전도회관 2층 대강당에서 제32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순서담당자들을 선정했다. 옥합선교회는 정기총회에서 옥합 회원 가입 우수연합회로 군산연합회 강원동연합회에 시상하기로 했다.

이어 이사회는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제86회 정기총회 옥합 총대로 강선애 황인분 박종남 황영애 이흥숙 회원을 선정했다.

또한 이사회는 모임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회원들은 지연합회를 방문해 옥합선교회 모임과 조직을 권장하고, 전체모임 특강시간에 옥합선교회 모범 연합회 사례 발표하는 의견도 나왔다.

옥합선교회 이사회는 지난 5월 10일 가진 제35회 전체모임 및 제29회 신입회원 환영회를 평가했다. 이사들은 개회예배와 특강이 은혜로웠고, 옥합선교회 회원들이 적극 참여했다고 말했다.

옥합선교회 이사장 김학란 장로는 "지연합회 전회장들인 우리 회원들이 후배 양성을 위해 지도력을 발휘할 때"라며, "좋은 의견과 방향을 제시해주시고, 주님의 지상 명령인 선교에 적극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샘찬 기자

사진은 지난 5월 10일 열린 옥합선교회 제35회 전체모임 및 제29회 신입회원 환영회.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