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통일학교, 6월 22일 온오프라인 진행

제27회 통일학교, 6월 22일 온오프라인 진행

[ 여전도회 ] 남북한통일선교회, 제121회 이사회 개최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1년 06월 01일(화) 17:52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미순) 남북한통일선교회(이사장:최현순)는 1일 여전도회관에서 제121회 이사회를 개최하고, 제27회 통일학교를 준비했다.

남북한통일선교회 이사회는 오는 6월 22일 오후 1시 여전도회관 2층 대강당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제27회 통일학교 관련 순서 담당자들을 확인하고, 미진한 부분을 처리했다.

남북한통일선교회 제27회 통일학교에서 박원빈 목사(약수교회)가 개회예배 설교를 전하고, 특강에서 한명성 목사(PCUSA 파송 동아시아 선교동역자)와 장혁 탈북민 유튜버가 강사로 나선다.

제27회 통일학교 참가 대상자는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실행위원, 지연합회 실행위원, 관심 있는 여전도회원, 남북한통일선교회 이사, 통일에 관심 있는 초교파 교역자 등 약 300여 명이다.

남북한통일선교회 이사회는 6월 22일 통일학교를 마치고 여전도회관에서 차기 이사회를 갖기로 했다.

남북한통일선교회는 매년 통일학교를 개최해 선교여성들이 성서가 가르치는 통일, 한국교회의 통일정책, 여전도회의 통일운동 정책 등을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남북한통일선교회 최현순 이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지만 통일학교를 온오프라인으로 안전하게 개최할 계획"이라며, "여전도회가 미래 세대와 소통하며 평화 통일 선교정책을 잘 준비해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