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의 새로운 도구, 줌 활용법

선교의 새로운 도구, 줌 활용법

[ 여전도회 ] 홍보부 직능 세미나, 2월 16일 개최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1년 02월 03일(수) 14:31
코로나19 상황에 지연합회의 유연한 회의 진행을 위해 줌(Zoom) 사용법 세미나가 열린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미순) 홍보전략부(부장:김영선)는 오는 16일 오후 1시 여전도회관 14층 제1강의실과 온라인 상에서 제7회 홍보부 직능(기술) 세미나를 개최해 줌 사용법을 안내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선교의 새로운 도구, 줌(Zoom) 활용법' 제하로 전수희 목사(은현교회 교육)가 강의한다. 강의는 줌의 설치와 가입, 참여자와 호스트의 기본 기능, 소회의실 활용 등을 세부내용으로 실습과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홍보전략부 제7회 직능(기술) 세미나의 참석대상은 71연합회 홍보부 부장·차장 외 화상 회의 진행에 관심 있는 회원들이다. 준비물은 스마트폰 2대 또는 노트북과 스마트폰이며, 등록금은 1만 5000원이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홍보전략부 김영선 부장은 "수시로 변하는 코로나 상황에 대비해 줌을 통한 화상회의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지연합회에서 유연하게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선교의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개최한다"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최샘찬 기자

사진은 2019년 6월 열린 제6회 홍홍보부 직능(기술)세미나. / 한국기독공보 DB
사진은 2019년 6월 열린 제6회 홍홍보부 직능(기술)세미나. / 한국기독공보 DB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