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노회 장로회 제53회 정기총회 성료

경북노회 장로회 제53회 정기총회 성료

신임회장 서유석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0년 11월 27일(금) 14:49
【 대구동경북지사=장인수】 경북노회 장로회는 지난 11월 21일 하늘소망교회(김병대 목사 시무)에서 '낮은 곳에서 하나님의 회복과 함께'를 주제로 제53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 임원을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서유석 장로(성서남부교회)의 인도로 찬송가 10장을 부르고 직전회장 성이환 장로(서남교회)의 기도에 이어 황순도 장로(삼덕교회)의 성경봉독 후 노회장 박청락 목사(평리제일교회)가 '예수의 흔적을 지니고' 제하의 설교를 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장로회가를 제창한 후 최정구 목사(성서남부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은혜롭게 마쳤다.

이어 진행된 2부 수상 및 축하의 시간은 이삼희 장로의 사회로 열려 노재신 장로가 인사를 하고 전국장로회연합회 직전회장 신중식 장로의 공로패 증정과 격려사, 영남지역장로회연합회 회장 유재돈 장로가 회장 노재신 장로에게 기념 금배지 증정과 격려사,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 장인수 장로와 목사회장 이현윤 목사, 전회장 이성웅 장로가 축사했다. 또 노재신 장로가 직전회장 성이환 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고문 및 역대 회장단 소개와 선물 증정, 신입회원 환영인사와 총무의 광고로 2부 순서가 진행됐다. 3부 정기총회는 성이환 장로의 사회로 회의 절차에 따라 은혜롭게 회무를 마치고 신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서유석 <부>박재동(수석) 권수열 이명수 김문열 이동열 이삼희 ▲총무:손근호 <부>최원철 ▲서기:김영대 <부>신종우 ▲회록서기:오기섭 <부>이현우 ▲회계:최광주 <부>최영기 ▲감사:남광수 윤영호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