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노회 장로회 제51회 정기총회 개최

포항노회 장로회 제51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문봉기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0년 09월 25일(금) 12:14
문봉기 신임회장이 직전회장 박한수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 포항지사=이봉근】 포항노회 장로회 제51회 정기총회가 지난 9월 19일 늘사랑교회에서 개최됐다. 제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문봉기 장로(늘사랑교회)의 인도로 직전회장 정철민 장로(후포중앙교회)의 기도, 최득섭 목사(늘사랑교회)의 '양무리의 본이 돼라'는 제하의 말씀과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2부 축하 및 인사 순서에서는 총무 조명식 장로(포항우창교회)의 사회로 전국장로회연합회 부회장 이용만 장로(포항대송교회)가 박한수 장로(흥해중앙교회)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했으며, 동부지역장로협의회 회장 유재돈 장로(사천 서포교회)가 공로 뺏지를 전달하고 축사했다. 3부 정기총회는 회장 박한수 장로의 사회로 전회장 강양훈(평강교회)장로의 기도에 이어 회의록 서기의 전 회의록 보고시 사업보고와 회계보고 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했으며 임원개선에서 수석부회장 선거결과 정승수(기쁨의교회)장로가 당선됐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초청내빈도 최소화 했고 회의시간과 과정을 단축 진행했으며 모든 미진 안건은 임원회에 위임 하기로 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문봉기 <부>정승수(수석) 정수화 김흥준 정경규 정복용 ▲총무:김덕중 ▲서기:이종인 <부>권영문 ▲회의록서기:하달상 <부>김용언 ▲회계: 홍맹표 <부>채영진 ▲감사:박병국 이희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