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문화법인, 온라인 '월간 문화목회'창간

총회 문화법인, 온라인 '월간 문화목회'창간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0년 07월 13일(월) 08:09
총회 문화법인(이사장:손신철 사무국장:손은희)이 월간 문화목회 창간호를 발행했다.

월간 문화목회는 매월 10일 발행되며 온라인으로만 배포된다. 월간 문화목회는 총회문화법인의 주요사업을 안내하고 문화목회의 실천적 공유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문화목회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연작 기고문과 칼럼을 통해 목회적인 제안과 함께 문화목회를 위한 콘텐츠 활용방안 등이 소개된다.

총회 문화법인 이사장 손신철 목사는 월간 문화목회 창간호를 발행하며 "코로나19로 많은 변화가 예감되는 시절 본 잡지의 시작과 함께 '문화목회'로 목회현장에서 애쓰고 수고하는 목회자와 성도들과 함께 힘을 내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아직은 문화목회가 다가서기 쉽지 않고 낯설기도 하지만 본 잡지와 함께 하면서 교회와 지역사회에 예수그리스도의 문화의 향기가 퍼져 나가게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창간호에는 손은희 목사가 목사현장이야기를 전하는 '한국교회를 방문했습니다'를 비롯해 김경숙 목사(넥타선교회)의 청소년선교스토리, 심성수 목사(예능교회)의 '슬기로운 청년목회' 이야기, 최재련 목사(해밀교회)의 미디어 목회, 한진모 음향감독(엘틱아트네트워크)의 예배음향, 안도헌 목사(거룩한빛운정교회)의 '문화목회 칼럼' 등이 담겨있다.

총회 문화법인은 '월간 문화목회' 외에도 매달 온라인 매거진 '허브'를 발행하고 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