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밤의 CCM 잔치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밤의 CCM 잔치

러브아프리카, 오는 22일 후원의 밤 콘서트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9년 01월 10일(목) 11:45
아프리카 선교를 위한 작은 기도모임에서 시작해 사단법인으로 발전한 (사)러브아프리카(이사장:이형로)가 첫 후원의 밤 콘서트를 개최한다.

'1th (사)러브아프리카 후원의 밤 콘서트'는 오는 22일 서울 혜화동(대학로) 굿씨어터에서 'Love for Africa, 아프리카와 함께 걷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콘서트에는 CCM 미니스트리 소속 가수 김석균 박경옥 윤철 정일혁 한경정 박정수 등이 출연해 찬양과 워십과 악기연주 재능기부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아프리카의 낙후된 교육과 의료현실을 개선하기 위한 관심과 후원을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콘서트 티켓판매와 모금 등으로 모아진 후원금도 아프리카 선교지에 부족한 학교교실 건축과 전기없는 곳에 전기시설 보급, 병원 건축 과 우물파기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러브아프리카는 2006년 아프리카 선교를 위해 기도하기 위해 7명의 기도모임으로 시작해 10년만인 2016년, 100명 넘는 후원자들이 모여 사단법인 설립을 결의한 후 사단법인 러브아프리카로 발전, 카메룬에 열방중·고등학교를 세웠으며 현지 목회자들이 목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자녀장학금 지원사업을 벌이고, 한국에 방문하는 아프리카 선교사들과 아프리카 유학생을 섬기는 사역 등을 하고 있다.


표현모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