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교육원 동문들 '한자리에'

장로교육원 동문들 '한자리에'

[ 평신도 ] 장로교육원 총동문회 송년의 날 행사 개최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8년 12월 19일(수) 10:27
전국장로회연합회 산하 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회장:김흥수)가 주최한 '2018년 송년의 날' 행사가 1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7층에서 개최됐다.

동문들은 올 한해 서로의 선교활동 정보를 나누고 새해 건강을 기원하며 친목을 다졌다. 이날 동문 1기부터 19기까지 부부 동반으로 300여 명이 참석했다.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의홍 장로의 인도로 열려 자문위원 김일랑 장로의 기도, 서기 조한원 장로의 성경봉독, 백운제일교회 김갑식 목사의 '이런 사람 알아주세요' 제하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2부 인사 및 축하 시간에는 총동문회장 김흥수 장로가 인사한 후 모교발전기금 전달식 및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전국장로회연합회장 홍성언 장로의 격려사와 총회 부총회장 차주욱 장로의 축사가 있었다.

마지막 축제 한마당을 통해서는 각 기수별 소개에 이어 축하무대로 솔리데오 차임벨팀의 공연이 마련됐다.

한국장로교육원의 학제는 2년 과정(4학기)이며,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 목요일 오후에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에서 강의가 열린다. 2019학년도 제22기 신입생의 입학 예정일은 3월 7일이다.

입학하면 교육과목으로 신학, 예배와 영성, 글로벌 리더십, 인문학적 교양, 교육과 상담학, 문화와 선교, 교회와 행정학, 크리스찬 코칭학, 비교신학, 기독일반 등을 배운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