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하여 더욱 내실 있는 수련회 만들어요

연합하여 더욱 내실 있는 수련회 만들어요

[ 교단 ] 부산동노회 아동부ㆍ중고등부 연합회 등 연합수련회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5년 08월 18일(화) 11:52
   
▲ 부산동노회 중고등부 연합수련회 모습.

부산동노회 중고등부, 아동부, 청년연합회가 여름을 맞아 노회 내 교회들과의 협력으로 부서별 연합 수련회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동노회 중고등부연합회(회장:류형렬)는 지난달 20~22일 의령청소년수련관에서 'VICTORY IN GOD(믿음으로 승리하라)'는 주제로 청강교회, 초읍교회, 평화교회, 학장제일교회, 백양로교회 등 5개 교회 225명의 청소년과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첫 연합수련회를 가졌다.
 
이번 연합수련회에서는 이동현 목사(라이즈업 무브먼트)의 말씀과 나혜주 강사의 특강, 물놀이, 코스 학습과 성경공부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연합수련회에 참석한 청소년들 중 일부는 지난 7월27일 열린 'RPS 서울 컨퍼런스'에도 참석했다.
 
한편, 부산동노회 아동부연합회(회장:이은주)는 제3회 하람빛캠프를 지난달 27~29일 김해초량수양관에서 '다시 복음으로'라는 주제 아래 개최했다. 감전교회, 대흥교회, 모라교회, 백양로교회, 애광교회, 연산로교회, 연산제일교회, 좋은교회, 학장제일교회 등 9개 교회 280명의 어린이와 교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캠프에서는 찬양과 집회, 성경공부, 코스학습, 물놀이와 캠프 파이어, 교회별 찬양발표회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부산동노회 청년연합회는 오는 20~22일 활천제일교회에서 첫 연합수련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