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교자기념선교회 2013년 총회달력 출시, 2013년 달력은 작은자들과 함

순교자기념선교회 2013년 총회달력 출시, 2013년 달력은 작은자들과 함

[ 교단 ] 순교자기념선 달력 출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2년 10월 08일(월) 14:41
한 해의 마무리를 할 즈음 또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달력이다. 하지만 요즘 '달력 인심'이 짜졌다. 매년 연말이면 여기 저기서 들어오던 달력이 어느해부터 뚝 끊어졌다. 집집마다 이방 저방 걸어놓던 풍경도 사라졌다. 서민들은 달력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가 돼 버렸다. 교회가 아니면 달력받아보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한국교회가 교회 성도 뿐만 아니라 장애인, 다문화 가족 등 우리 주변의 작은 이들을 위해 달력보급에 나서보는걸 어떨까.
 
이를 위해 한국교회 순교자들의 순교신앙을 전승하고자 노력하는 총회 순교자기념선교회(회장:손달익, 총무:이응삼)가 '2012 총회 달력'을 출시했다.
 
이번 2013년 총회 달력은 '순교신앙으로 이룬 부흥' '바울의 로마를 향한 여정' '십자가의 은혜' '시정와이드숫자판' '십자가 신앙으로 이룬 교회부흥' '사랑나누기' '성지의 세계' '사랑이 가득해요' 등 14개의 기획 상품으로 준비됐다.
 
총회순교자기념선교회는 달력 사업의 모든 수익금은 순교자기념사업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 또 최상의 인쇄 품질과 지정된 날짜에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했다. 특히 기획상품은 본교단 교단 마크가 칼라로 인쇄 가능하며, 교회명 쇄입은 12가지 서체로 다양화 했다.
 
총회 순교자기념선교회 회장 손달익목사(서문교회)는 "희망찬 2013년을 준비하는 전국교회 앞에 작은 섬김이 되고자 2013년 총회 달력을 준비했다"며 "한국교회 성장과 부흥의 밑거름으로 피 흘린 순교자들의 숭고한 순교신앙을 후대에 바르게 전승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며 달력제작 협조를 요청했다.
 
이응삼총무는 "달력 제작 사업을 통해 발생하는 모든 수익금은 순교자기념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순교신앙전승을 위한 2013년 달력제작에 함께 동참해 주시고, 기도로 후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달력제작 문의 및 신청은 총회순교자기념선교회 전화 02)-763-8532 와 이메일 kcmma@hanmail.net로 가능하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