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의 젊은이,기적의 주역이 되라

예수의 젊은이,기적의 주역이 되라

[ 문화 ] 지티엠,청소년 주티캠프 및 청년대학 지티캠프 개최

김혜미 기자 khm@pckworld.com
2011년 11월 29일(화) 17:50
   

지티엠(대표:권지현)이 주최하는 청소년 주티캠프 및 청년대학 지티캠프가 오는 1월 '미라클 제너레이션-기적을 만드는 제자들'을 주제로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파주 영산수련원에서 열린다.
 
청소년 주티캠프는 오는 1월 26~28일 파주 영산수련원에서,청년대학 지티캠프는 1월 16~18일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에서 각각 펼쳐질 예정. 주티캠프는 중고등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강사들의 말씀과 재미있는 활동 프로그램들로 꾸며지며,지티캠프는 청년 및 대학생들이 관심사에 맞춰 이성교제와 결혼,취업 등의 선택 강의와 소그룹 나눔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김동호목사(높은뜻연합선교회)를 비롯해 김요셉목사(원천침례교회,수원중앙기독학교 교목),CCM 사역자 천관웅,김성오대표(메가넥스트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서며 개그우먼 신보라와 헤리티지의 콘서트 등이 열린다. 접수문의 및 신청은 전화(02-453-3848)로. 남서울은혜교회 홍정길 원로목사는 "20년 넘게 말씀묵상 사역이라는 한 우물만 파온 지티엠에서 주최하는 믿을 수 있는 캠프"라고 추천하며 "이 땅의 젊은이들이 살아있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깊이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권지현목사는 "모든 것이 암울하고 답답한 지금은 기적이 필요한 시대"라며 "'기적의 책' 마가복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를 통해 예수의 젊은이들이 기적의 주역으로 회복되는 현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