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ㆍ고등부전국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 개최

중ㆍ고등부전국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 개최

[ 교단 ] 신임회장 이창주장로 추대, 신규사업 검토 및 회칙 개정안 논의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1년 02월 25일(금) 15:26
   
▲ 중ㆍ고등부전국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가 열려 임원 개선 등의 회무가 처리됐다.
교회학교 중ㆍ고등부전국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가 2월 23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열려 임원 교체와 신규사업 심의가 진행됐다.
 
전국 1백여 명의 회원들은 개회예배 후 회무처리를 통해 회장에 이창주장로(세광교회)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지영갑장로(대구서광교회)를 인준하는 등 임원을 개선했다.
 
또한 총회에서는 회칙 개정안 가운데 수석부회장 지역안배제가 이슈로 부각되며, 찬반 논란이 쏟아졌다. 수석부회장직을 '수도권-영남-수도권-호남-수도권-중부'로 하는 안이 상정됐으나 결국 통과되지 못했다.
 
안건토의를 통해서는 사업계획을 심의했다. 전국연합회는 새로운 회기에 교사세미나, 성경고사, 비전수련회, 해외선교, 찬양경연대회, 장학생 선발 및 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한다.
 
한편 개회예배에서는 총회 교육자원부장 최영업목사(일산신광교회)가 설교했으며, 총회에 앞서 축하 순서로 총회장 김정서목사(제주영락교회)의 영상 격려사 및 직전회장 김상곤장로(동안교회)와 5개 협의회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가 있었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이창주 ▲수석부회장:지영갑 <부>김각진 장명애 조종수 최광열 이인섭 김윤철 이준철 고중곤 김동군 유병년 ▲총무:서경호 <부>김태호 ▲서기:정범 <부>박도규 ▲회의록서기:윤웅용 <부>이배홍 ▲회계:김철규 <부>박경식  ▲감사:조한원 박재현 주길성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