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노회, 배형규목사 기념사업위 구성 결의

제주노회, 배형규목사 기념사업위 구성 결의

[ 교계 ] 총회 준비위 구성 결의 및 93회 총회 총대 선출

정보미 기자 jbm@kidokongbo.com
2008년 05월 06일(화) 00:00

제주노회 제1백30회 정기노회가 지난 22일~24일 제주성안교회(황성은목사 시무)에서 열려 단독 출마한 김상종목사(제주산성교회 시무)를 노회장에 선출하고 임원을 개선했다. 또한 아프간 피랍사태로 숨진 고 배형규목사의 기념사업위원회를 구성하기로 결의하고 제93회 총회에 파송할 총대를 선출하는 등 제반 회무를 처리했다.

제주노회에서는 고 배형규목사의 이름을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순교자 명단에 등재해달라고 총회에 헌의한 상태다. 고 배형규목사 기념사업위원회 위원장에는 김정서목사(제주영락교회 시무)를, 서기에는 강은철목사(위미교회 시무)를 선출하고 고문 등의 위원은 추가로 조직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9월 제주지역에서 열릴 제93회 총회를 앞두고 노회 산하에 총회 준비위원회를 구성하기로 결의했다.

이번 노회에서는 김석관목사(은성교회 원로)와 한관용목사(삼양교회 원로)가 공로로 추대됐으며, 전인옥(남원교회) 김성주(열린교회) 김진욱(위미교회) 김장훈(제주영락교회) 김광배(제주영락교회) 목사의 안수식이 진행됐다.

한편 최근 대두되고 있는 제주지역의 세계단학연수센터 건립과 신천지 집단 핵심인물 파송과 관련해서는 노회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에서 심도있게 조사 및 연구하기로 결의했다.

다음은 개선된 임원명단.
▲노회장:김상종 <부> 류승남 박창부 ▲서기:강두성 <부> 신관식 ▲회록서기:김관진 <부> 홍호수 ▲회계:홍문수 <부> 박부규.

제93회 총회 총대 명단.
▲목사: 김상종 류승남 강두성 김정서 이윤흥 황성은 오공익 이은태 김영준.
▲장로: 박창부 홍문수 양동현 양재열 김광언 김권식 강상윤 김인홍 이규채.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