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에게 행복 주는 사진전

환자에게 행복 주는 사진전

[ 교계 ] 동산의료원, 웨딩&영화 이색 사진전 개최

안홍철 기자 hcahn@kidokongbo.com
2006년 02월 07일(화) 00:00
계명대 동산의료원은 의료원을 배경으로 한 예비신혼부부들의 야외촬영사진과 최근 개봉됐던 영화 '6월의 일기' 사진 50여점을 지난달 10일부터 지난 10일까지 동산의료원 1층 로비에서 한달 간 전시,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계명대 동산의료원은 의료원을 배경으로 한 예비신혼부부들의 야외촬영사진과 최근 개봉됐던 영화 '6월의 일기' 사진 50여점을 지난달 10일부터 지난 10일까지 동산의료원 1층 로비에서 한달 간 전시, 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사진전을 준비한 계명대 동산의료원 이명수 홍보팀장은 "동산의료원은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대구시 유형문화재로 선정된 동산의료선교박물관 주변이 예비신혼부부들의 웨딩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다"며 "한 해 1천여 쌍 이상의 신혼부부가 다녀가고,최근 영화나 드라마 촬영섭외가 줄을 잇고 있어 병원을 찾는 환우들이 웨딩사진과 영화사진들을 보면서 행복한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사진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전시회를 관람한 환자 한모씨(59세ㆍ북구 침산동)는 "병원에서 이런 사진전을 보니 이채롭고,환한 분위기가 마음까지 밝게 하는것 같다"며 "우리 딸도 동산의료원에서 웨딩촬영을 하게 하고 싶다"며 밝게 웃었다.

특히 동산의료원에서는 지난 해 몇차례에 걸쳐 신은경,김윤진,에릭 주연의 영화 '6월의 일기'가 입원병동,1층 로비,응급의료센터,중환자실,야외 잔디밭 등 곳곳에서 촬영되어 지역민들의 관심을 받았다. 동산의료원에는 최근에도 '연리지','강적' 등 영화제작팀들이 방문,촬영지 섭외를 요청했고 드라마 촬영 등이 이뤄져 문화산업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