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전국연합회, 총회 소집 공문 발송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총회 소집 공문 발송

[ 여전도회 ] 제89회 정기총회를 위한 제5차 준비기도회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4년 07월 03일(수) 13:21
지난 2일 열린 제89회 정기총회를 위한 제5차 준비기도회에서 여전도회원들이 성총회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가 정기총회 소집 공문을 발송했다. 제89회 정기총회는 오는 9월 3~4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은정화)는 지난 1일 공문을 통해 72연합회장, 전국연합회 실행위원, 각부 위원과 상임위·특별위 이사들에게 정기총회 일정을 알리고 기도와 협력을 요청했다.

제89회 정기총회는 오후 2시 총대준비기도회 후 오후 3시 개회예배로 시작된다. 축하예식 후 오후 4시 30분부터 임원회 실행위원회 각 부서 등 보고가 이어진다. 첫째날 오후 7시엔 헌신예배와 성찬식을 진행한다. 4일 오전 9시 아침예배, 10시 회장협의회 후 11시에 속회하며, 오후 2시 특강을 진행한다.

총회의 대주제는 '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으로 100주년까지 동일하다. 주제는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라(사 43:19)', 표어는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을 품게 하소서(빌 2:5)'로 88회기와 동일하다.

한편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지난 2일 여전도회관에서 제89회 정기총회를 위한 제5차 준비기도회를 여전도회관에서 진행했다. 회원들은 "준비하는 모든 과정엔 하늘의 지혜로 동행해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기쁨이 있길 소망한다"고 합심기도했다.

6차 준비기도회는 오는 23일 오전 11시 7월 실행위원회 회의에서, 8차 기도회는 8월 6일 오전 1시 30분 선교여성의 날 예배 후 준비위원들과 진행한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제89회 총회 준비위원회(위원장:은정화)를 구성해 위원회 각 분과별로 나눠 총회를 준비 중이다.

기획분과위원회(위원장:최효녀)는 총회 소집 고시와 비례대표 선정 등 제89회 총회 전반에 관한 연구·기획·실행을 담당한다. 진행분과위(위원장:조주은)는 좌석 배치와 좌석 등커버 작업, 총대가방 작업 등 총회 일정에 대한 준비와 진행을 한다.

예배분과위(위원장:주영복)는 예배 및 속회 순서 담당자, 헌신예배 성찬 성례전 준비 등, 강단관리 등 예배 및 특관 회무의 운영을 담당한다. 섭외분과위(위원장:김영기)는 강사, 내빈, 총대 등 초청장 발송과 안내를 맡는다. 9월 2일 오후 1시에 안내위원 오리엔테이션을 갖는다.

생활분과위원회(위원장:최계남)는 숙소와 식사 주차 등 관련 생활 전반을 담당한다. 재정분과위원회(위원장:이선자)는 총대등록 및 축금 업무, 봉헌 관련 업무 등을 하며, 홍보분과위(위원장:박영애)는 현수막과 총대 명찰 준비, 총회 기간 중 방송실을 운영한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은정화 회장은 "전국연합회 총회 준비에 협력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총회를 준비하는 경험이 각 노회 연합회 총회를 진행할 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