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역장로협, 제23회 정기총회

서부지역장로협, 제23회 정기총회

한국기독공보
2024년 01월 21일(일) 12:08
서부지역장로협의회 제23회 정기총회가 지난 20일 산이동부교회에서 열렸다.
신임회장 민홍윤 장로와 직전회장 김기수 장로.
【 전남지사=박정종】 서부지역장로협의회 제23회 정기총회가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자(롬13:10)'를 주제로 지난 20일 산이동부교회(권종영 목사 시무)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신임회장에 민홍윤 장로(산이동부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을 개선하고, 제23회기 사업계획과 예산안에 대해 논의했다.

앞서 열린 개회예배에는 민홍윤 장로의 인도로, 양정석 장로의 기도, 김종인 장로의 성경봉독, 산이동부교회 중창단의 찬양, 호남신대 총장 최흥진 목사의 '예수님이 사랑하는 사람' 제하의 설교, 송영호 장로의 봉헌기도, 산이동부교회 이유림 성도의 특송, 장로회가 제창, 권종영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축하행사에서는 김종수 장로의 사회로, 김기수 장로가 인사를 전하고 내외빈을 소개했으며, 제52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박영호 장로가 공로패 전달 및 격려사를, 땅끝노회장 이수환 목사 땅끝노회 전노회장 오영주 목사 동부지역장로협의회장 진병호 장로 중부지역장로협의회장 이홍무 장로가 축사를 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민홍윤 <부> 김종인(수석) 이명휘 송영호 양교준 정영훈 권희원 강춘식 최용원 조성현 박광천 류제백 문장석 정금녀 이생우 김종수 홍영택 서평옥 ▲총무:송인동 <부> 정준모 조재승 임채수 박동희 류도선 김종진 ▲서기:정호택 <부> 전욱 ▲회의록서기:유희성 <부> 김기연 ▲회계:윤경년 <부> 한경재 ▲감사:정경수 황호술 장동길 김대요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