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역 복음화 위해 매진"

"전북지역 복음화 위해 매진"

전북기독교총연합회, 제18회 정기총회 개최

한국기독공보
2020년 04월 23일(목) 17:14
【 전북지사=이영진】 전북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22일 새소망교회(황철규 목사 시무)에서 제18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대표회장에 황철규 목사를 선출하고 신임원을 구성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전북기독교총연합회 정기총회에서 직전대표회장 김도경 목사는 사무총장 상임총무 서기 회계 등을 역임한 김동하 목사, 고일곤 목사, 정석동 목사, 황진 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했으며, 회원들은 김도경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정기총회에서 송하진 전북도지사와 정헌율 익산시장, 증경회장인 이덕용 노일식 양태윤 목사가 축사했다. 송하진 도지사는 "코로나19 방역과 확산 방지에 교회들이 협력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전북기독교총연합회 신임 대표회장 황철규 목사는 "전북지역 시·군 연합회와 협력해 명실상부한 열매를 맺고 전북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며, "모든 회원 분들의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임원 명단.

▲대표회장:황철규 ▲상임부대표:김종술 이준선 ▲선임부대표:이충일 황진 ▲사무총장:이상규 ▲사무차장:김재규 김복철 ▲상임총무:강복근 고영완 ▲선임총무:정석동 최정호 ▲서기:정경호 <부>배승수 ▲회의록서기:임경철 <부>진두석 ▲회계:심순택 <부>성동기 ▲감사:김도경 박종철 최원탁 송병희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