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행사 준비 만전 … 전국교회 참여 독려

여름 행사 준비 만전 … 전국교회 참여 독려

교회학교 아동부전국연합회, 5개 지역 협의회장단과 연석회의

이수진 기자 sjlee@pckworld.com
2019년 04월 19일(금) 14:54
교회학교 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정만수)가 아이들과 교사들의 믿음을 한층 성숙하고 새롭게 할 여름 행사들을 앞두고 전국 5개 지역의 협의회 회장을 초청해 연석회의를 가졌다.

18일 동 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린 64회기 회장단 및 협의회 회장단 연석회의는 전국 어린이대회, 말씀캠프, 교사 수련회, 필리핀 단기선교 등 하반기 주요 행사들에 대한 사업계획을 설명하며 전국 교회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올해로 29회째 열리는 어린이대회는 오는 7월 30일 오전 9시부터 안산제일교회(허요환 목사 시무)에서 열릴 예정이다. 제8회 여름 어린이 말씀캠프는 8월 5~7일, 제22회 전국 교사수련회는 8월 13~14일 속리산 유스타운에서 개최된다.

이날 정만수 회장은 "다음세대를 짊어지고 가는 여러분이 있어 미래와 비전이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자녀들에게 신앙의 대를 잇는 큰 축복이 있는 삶이 되기 위해 주님과 동행하자"고 강조하며, "각 행사마다 주님기뻐하시는 열매 맺을 수 있도록 힘쓰자"고 권면했다.

참석자들은 인재 고갈, 장소선정 문제 등 협의회마다 겪고 있는 문제 등과 관련해 전국 연합회와 긴밀히 공조하기로 논의 했으며, 오는 7월 21일 청주 상당교회(안광복 목사 시무)에서 교사순회헌신예배를 드리기로 했다.
이수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