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역자 부인, 이름도 빛도 없는 헌신 격려

교역자 부인, 이름도 빛도 없는 헌신 격려

전국교역자부인연합회 제28회 총회 및 수련회

이경남 기자 knlee@pckworld.com
2018년 06월 29일(금) 08:46
대한예수교장로회 전국교역자부인연합회는 지난 6월 12~14일 소망수양관에서 제28회 총회 및 수련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하고 신임회장에 이흥분 씨를 선출했다.

'하나님이 귀히 쓰는 사역자의 영성'을 주제로 열린 총회 개회예배는 부총회장 림형석 목사의 '어떤 목회 내조자가 될 것인가'제하의 설교, 임인채 목사(장신대총동문회 회장)와 김순미 장로(여전도회전국연합회 회장)의 축사, 박상연 씨의 축가, 고영환 목사(금성교회)의 축도 등의 순으로 마쳤다. 이어 정기총회에서 회무를 처리하고 이흥분 씨(밀알교회)를 회장으로 선출했다. 총회를 마친 후에는 신구임원교체식과 열린찬양제를 진행했다.

둘째날에는 조건회 목사(예능교회)가 '이 사람이 복 받은 비결',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를 주제로 강의했다. 이어 강동혁 전도사가 '주님과 함께 춤을' 진행하고, 조건회 목사가 '사역자의 영적 리더십'을 주제로 3번째 주제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송미향 교수(명지대)를 초청해 간증과 찬양예배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날인 셋째날에는 조건회 목사의 4번째 주제강의 후 김세준 교수(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가 '시대 변화와 교육'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전국교역자부인연합회 수련회에는 총 800여 명의 목회자 부인들이 참석해 친목을 도모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흥분 <부>황창숙(서울) 정성자(서울) 박신숙(경기) 조윤자(충남) 이경아(충북) 강미란(강원제주) 김모임(무지역) 정인옥(전남) 임귀옥(전북) 정영애(경북) 하미영(경남) ▲총무:황애숙 ▲서기:강형희 <부>안인숙 ▲회의록서기:백기수 <부>강은옥 ▲회계:고영선 <부>이현애


이경남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