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역 하나됨에 힘쓸 것

중부지역 하나됨에 힘쓸 것

중부지역노회협의회 총회 및 선교대회

이경남 기자 knlee@pckworld.com
2018년 06월 26일(화) 08:19
중부지역노회협외회는 지난 22일 충일교회에서 제36회 중부지역 목사장로 총회 및 선교대회를 가졌다. (현수막에 표시된 22회는 오류임)
【충북】중부지역노회협의회는 지난 6월 22일 '거룩한 교회 다시 세상 속으로'란 주제로 충일교회(곽승현 목사 시무)에서 제36회 중부지역 목사·장로 총회 및 선교대회를 갖고 신임회장에 김완식 목사를 선출했다.

충주노회 등 9개 노회에서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회예배는 회장 이연희 목사(성광교회)의 인도로 회계 홍성만 장로(속초갈릴리교회)의 기도, 서기 전진구 목사(영광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신정호 목사(동신교회)가 '너희를 생각 할 때마다'제하의 말씀을 전했으며, 류영모 목사(한소망)가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어서 이북노회협의회장 최영환 목사(신성교회), 영남지역노회협의회장 손방호 장로(동촌제일교회)와 호남동지회장 김재영 목사(성안교회)가 축사를, 직전회장 최태순 목사(대천중앙교회)의 축도순으로 진행되었다.

신임회장 김완식 목사는 "선교대회, 체육대회, 목사장로 총회라는 이름으로 이어온 중부 9개 지역 노회협의회를 잘 보좌하고 이끌어가는 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특히 목회자와 장로 간 유대관계가 잘 이어져 화합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중부협의회는 대전신학교에 300만원, 9개 노회에 각각 1백만원의 선교비를 전달했다.

이어서 진행된 정기총회는 회무처리 및 임원을 개선한 후 호암체육관으로 이동하여 제10회 노회대항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배구, 족구, 줄다리기, 컬링 등 4개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된 체육대회는 서로의 친목을 다지며 노회간 화합의 장를 마련한 뜻 깊은 대회가 되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완식 ▲수석부회장:정진모 부:이성욱 김홍필 이상은 안봉엽 양승백 신원홍 김형태 연제국 임은석 ▲총무:정형래 <부>전진구 ▲서기:신동성 <부>함영복 ▲회계:이충무 <부>임양래 ▲감사:장도준 임건택 홍성만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