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크리스마스 특집 풍성

CGNTV 크리스마스 특집 풍성

[ 문화 ]

김혜미 기자 khm@pckworld.com
2011년 12월 20일(화) 16:07
   
CGNTV는 트위터 잠언록 '사람이 선물이다'를 펴낸 조정민목사의 성탄특집 북 콘서트 등 다양한 성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CGNTV(대표:조정민)에서 풍성한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예배,집회,콘서트,말씀,어린이,다큐&드라마,문화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CGNTV 크리스마스 특집은 지난 17일 CEO 맞춤 전도집회 'The 멋진 당신',19일 구세군 창시자 윌리엄 부스의 영혼 구원 열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을 방영한 데 이어 22일 오후 4시반 동방박사의 세가지 예물 이야기를 소재로 한 어린이 성탄뮤지컬 '세가지 예물',22일 오후 8시 20분 탈북자들이 들려주는 내 생애 첫 크리스마스 풍경과 북한 지하교인들에게 보내는 성탄영상카드를 담은 '반갑습네다' 등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3일에는 밤 10시 20분 연평도 포격 1주년을 맞이해 군인들과의 만남과 예배를 통해 위로를 전하는 '충성! 은혜로軍'에 이어 11시 반 정명훈 정명화 정경화 등 세계적인 음악 가족의 하모니를 들려줄 '정트리오 콘서트'가 24일 1시 반에는 트위터 잠언록 '사람이 선물이다'를 펴낸 조정민목사의 두번째 북콘서트,밤 11시 50분에는 영혼을 울리는 피아니스트 그렉 홀렛의 2011년 콘서트 실황 중계 등이 방영된다. 성탄절 당일인 25일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온누리교회 성탄축하예배가 1부부터 4부까지 생중계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gntv.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