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연합회,제40회 정기총회 17일 개최

전국장로회연합회,제40회 정기총회 17일 개최

[ 교계 ] 회장 안기대장로 추대 및 수석부회장 오정수장로 선출,감사 및 결산 보고ㆍ40회기 사업계획안 발표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1년 11월 22일(화) 14:10
   

전국장로회연합회는 제40회 정기총회를 17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열고 임원을 개선했다.

신임 회장에는 수석부회장이던 안기대장로(봉산교회)가 회원들의 박수로 추대받았다. 수석부회장은 두 명의 후보가 나선 가운데 경선을 통해 오정수장로(서울교회)가 선출됐다.

안기대장로는 취임사에서 "시대 흐름에 따라 장로들이 감당해야 할 사명들을 회원들과 함께 깨우치는 한 회기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변화와 창조가 이뤄질 수 있는 정책들을 개발해 실행에 옮기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임원 개선에 앞서 장로교육원,장로산악회,장로성가단,장로신문사 등 4개 산하기관과 지노회,감사 및 결산 보고가 있었다. 회칙 개정도 다뤄져 산하 분과위원회에 '여성분과'를 신설하고 여장로와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새로운 집행부는 40회기 사업계획안을 밝히기도 했다. 계획안에 따르면 40회기에 임원수련회,지노회 장로회 임원단 세미나,해외선교,전국수련회,육사생도 성경책 전달 및 진중세례식,신학생 장학금 지원,엘더스쿨 개최,4개 교단 초청 간담회 등이 예정돼 있다.

또 집행부는 40주년 기념사업 추진에 대한 세부내용을 밝혔다. 기념사업으로는 장로총감과 40년사 발간, 장로회원 포상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회무처리에 앞선 개회예배에서는 총회장 박위근목사(염천교회)가 설교했다. 박위근목사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직전회장 김일랑장로(사능교회)에게 기념패를 증정했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안기대 ▲수석부회장:오정수 <부>남궁희 최내화 이준삼 정만수 순남홍 유창희 김철모 진장명 성영학 이향우 강태현 ▲총무:손학중 <부>이창연 ▲서기:홍성언 <부>이현범 ▲회록서기:신중식 <부>박원실 ▲회계:박정기 <부>인광진 ▲감사:김찬주 독고인호 위찬동 이장호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