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대한민국기독교영상대전 작품 공모

제7회 대한민국기독교영상대전 작품 공모

[ 문화 ]

김혜미 기자 khm@pckworld.com
2011년 11월 07일(월) 16:18
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이사장:김산환 원장:이성철 이하 KCMC)이 제7회 대한민국기독교영상대전 작품을 공모한다.
 
   
출품작은 1년 이내에 제작한 것으로 지상파,케이블,위성,IPTV,인터넷 포털사이트 등의 매체를 통해 발표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장르는 예배 및 설교,특별집회에 활용이 가능한 다큐멘터리,뮤직비디오,영화,드라마,애니메이션,선교영상,절기영상,주제영상 등으로 기독교 신앙을 바탕으로 하는 작품에 한해 접수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오는 24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열리는 영상대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천만 원과 부상,금상 한 명에게는 상금 3백만 원과 부상,은상과 특별상 5명에게는 각각 상금 1백만원과 부상,10명 내외의 입선자들에게 각각 30만원의 상금과 부상이 수여되는 등 총 3천만 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올해 7회째 열리는 대한민국기독교영상대전은 제7회 대한민국기독교영상대전조직위원회(위원장:최낙중 이만기 정영숙)와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길자연)가 주최하고 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과 (재)아가페문화재단이 주관하며 환태평양기독영화제위원회와 미래목회포럼,도단문화센터,온갓네트워크, ACMC미주기독교방송문화원이 공동주관단체로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환태평양기독영화제위원회와 결연해 수준 높은 외국의 기독영상 작품들이 출품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