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성장로 / 부산동ㆍ가나안교회

정종성장로 / 부산동ㆍ가나안교회

[ 제95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 profile ] 제95회 총회 장로 부총회장 후보 소견발표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0년 07월 29일(목) 10:15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총대 여러분과 함께 하시길 기도한다. 먼저 부족한 종을 이곳까지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 총대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장로 부총회장 후보로서 저의 소견을 말씀드리고자 한다.

첫째, 목사부총회장과 함께 총회장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장로 부총회장이 되겠다. 총회장이 추진하는 정책이 원할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 총회의 여려 부서에서 섬긴 경험을 살려 총회장을 도와 총회를 세워나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 둘째, 섬기는 장로로서의 모범과 장로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장로 부총회장으로 총회를 섬기는 역할에 대하여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봉사하겠다. 셋째, 2013년 제10차 WCC 총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 역할을 감당하고 협력하겠다. 부산에서 열리는 WCC 총회를 유치하는데 있어서 부산지역 장로로서 WCC 총회를 반대하는 타교단 지역 목회자와 장로들과 대화하며 협력관계를 이끌어 가겠다. 그리고 구전으로 전해진 왜곡된 진실을 밝혀 모두가 화합하여 참여하는 WCC 총회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넷째, 전국장로회연합회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소속 평신도들의 가교역할을 잘 감당하겠다. 총회 사업 추진과 홍보에 효과적으로 협력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다섯째, 공명선거를 위한 선거 제도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 총회 선거의 결과는 하나님의 주권에 속한 것이지 인간의 방법과 지식으로 좌지우지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최근 교계의 많은 분들과 전국노회장협의회의 노력으로 선거 풍토가 조금씩 개선되고 있는 것은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더욱 공정하고 올바른 선거문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

끝으로 장로부총회장으로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겸손과 성실함으로 총회를 위해 봉사하겠다. 존경하는 총대 여러분, 부족한 저를 위해 따뜻한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린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