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생선교회(CCC) 설립자 김준곤 목사 메시지 담은 음반 '청년아 일어나 함께 가자' 발매

한국대학생선교회(CCC) 설립자 김준곤 목사 메시지 담은 음반 '청년아 일어나 함께 가자' 발매

남기은 기자 nam@pckworld.com
2024년 06월 14일(금) 22:44
"지금이 아니면 언제/내가 아니면 누가/주님 지금 너를 부르신다/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아/일어나 함께 가자"

한국대학생선교회(Campus Crusade for Christ, CCC)를 설립한 고 김준곤 목사의 메시지와 비전을 담은 곡 '청년아 일어나 함께 가자'를 담은 싱글앨범이 12일 발표됐다.

'민족의 입체적 복음화를 위한 고 김준곤 목사의 젊은이들을 향한 도전과 외침'이라는 부제를 가진 이번 앨범은 '한 손엔 복음을, 한 손엔 사랑을 들고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발도 씻겨주는 사랑의 종이 되자'는 메시지를 담아 오늘날 청년세대를 향해 다시금 도전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곡은 한국교회 부흥의 도화선이 됐던 엑스플로 '74대회 50주년과 김준곤 목사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발표됐으며, 김준곤 목사 기념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김철영 목사(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가 작사하고 송요셉 작곡가가 작곡했으며 테너 박주옥 목사가 보컬을 담당했다.

김준곤 목사는 '오늘의 학원 복음화는 내일의 민족 복음화, 오늘의 민족 복음화는 내일의 세계 복음화'라는 슬로건을 걸고 CCC를 창설했으며 대학생 선교를 중심으로 한국교회 복음화 운동을 주도했다.

'청년아 일어나 함께 가자'를 작사한 김철영 목사는 "이 노래를 통해 민족의 심장이자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다시금 기도하며 결단하고 복음을 위해 헌신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남기은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