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호남협의회, 제41회 정기총회 및 36차 선교대회

남선교회 호남협의회, 제41회 정기총회 및 36차 선교대회

한국기독공보
2024년 01월 09일(화) 15:59
【 전남지사=박정종】 남선교회 호남협의회가 지난 6일 골약교회(양동복 목사 시무)에서 제41회 정기총회 및 36차 선교대회를 열었다.

이날 광주 전남 전북 17개 노회 연합회 회원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정기총회에서는 신임 회장에 정경수 장로(광양골약교회)를 신임회장에 선출하는 등 신임원을 구성하고 41회기 사업계획안과 예산안을 심의했다.

선교대회는 정종원 장로의 인도로 신영식 장로의 기도, 박제훈 장로의 성경봉독, 총회장 김의식 목사의 '상한 마음의 치유' 제하의 특강 등으로 진행됐다.

개회예배는 정경수 장로의 인도로 한상인 장로의 기도, 박종희 장로의 성경봉독, 양동복 목사의 '난, 어느 편이 좋을까?' 제하의 설교, 유영준 집사의 행동강령낭독, 정훈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축하 및 인사 시간에는 순천노회장 박병준 목사가 환영사를 전했으며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김영창 장로가 정종원 장로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격려사를 했다. 또한 전 부총회장 전계옥 장로와 순천노회 장로회장 양정석 장로가 축사를 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정경수 <부> 송성강(수석) ▲총무:박종희 <부> 박제훈(수석) 임병동 주금노 고영관 장동길 ▲서기:이생우 <부> 천부철 ▲회록서기:유희성 <부> 정점용 ▲회계:김건수 <부> 윤경년 ▲감사:류도선 오정한 배후남 박찬길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