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부산·울산·경남협의회 42회 정기총회 개최

남선교회 부산·울산·경남협의회 42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 회장 김종웅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3년 12월 21일(목) 13:59
남선교회 부산·울산·경남협의회는 지난 16일 진주대광교회에서 4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부산지사=박기탁】남선교회 부산·울산·경남협의회는 지난 16일 진주대광교회(장지현 목사 시무)에서 '땅끝까지 이르러 증인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42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종웅 장로의 인도로 김병수 장로의 기도, 이상남 집사의 성경봉독 후 장지현 목사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 2부 축하 및 인사 시간은 최문욱 장로의 사회로 내빈을 소개하고 제41회기 기념영상을 상영했다.

회장 곽영수 장로는 "우리 기독교인들의 선택 기준은 자신의 욕망이나 이득이 아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선택이어야 할 것"이라며 "하나님께서 부르신 각자의 주어진 분야의 영역에서 주도자로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거룩한 삶을 살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정기총회에서는 신임 임원을 선출하고 총회 파송 인도선교사 진병곤 선교사에게 선교헌금을 전달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종웅 <부>문용식(수석) 하병진 김현근 윤석원 한병권 김은선 김고원 모귀환 김영복 김한성 ▲총무:남택우 <부>최문욱 ▲서기:장선호 <부>최문옥 ▲회록서기:정중식 <부>권귀석 ▲회계:이봉진 <부>최동길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