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 45회 정기총회 개최

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 45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 회장에 김고원 집사

한국기독공보
2023년 12월 17일(일) 22:33
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3일 덕천교회에서 4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회장:박천일)는 지난 3일 덕천교회(김경년 목사 시무)에서 '땅끝까지 이르러 증인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45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했다.

회장 박천일 장로는 인사를 통해 "한 해가 저물어 가는 2023년도도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라는 말씀 붙잡고 연합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더불어 한 회기 연합회의 중점사업에 협력한 임원과 회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고원 집사의 인도로 이상만 장로의 기도, 김동환 장로의 성경봉독, 부산남노회 노회장 엄정길 목사의 '주께서 사랑하시는 형제들' 제하의 설교, 김동호 목사의 선교보고, 김경년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2부 축하 시간에는 박철욱 집사의 사회로 박천일 장로가 인사하고, 남선교회 전국연합회 부회장 곽영수 장로가 박천일 장로에게 봉사대상 및 휘장을 수여하고 격려사를 전했다. 엄정길 목사의 축사와 선물 증정, 남선교회 부·울·경협의회 회장 곽영수 장로이 격려사, 조운복 장로의 축사, 김항제 장로의 감사패 증정 등이 진행됐다.

정기총회에서는 사업보고와 회계보고 등이 진행됐으며, 신임 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고원 <부>강신삼(수석)정종수 정만택 공인철 박철욱 진영관 ▲총무:고재명 <부>안호일 ▲협동총무:최해식 남봉수 조기진 최희전 김광주 ▲서기:김동환 <부>이봉수 ▲회계:김성주 <부>조동완 ▲회록서기:안병준 <부>최상길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