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 45회 정기총회

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 45회 정기총회

회장 김은선 집사

한국기독공보
2023년 12월 15일(금) 11:49
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10일 감전교회에서 4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회장:서종일)는 지난 10일 감전교회(박태성 목사 시무)에서 '땅끝까지 이르러 증인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4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은선 집사의 인도로 신용탁 장로의 기도, 김정칠 장로의 성경봉독, 부산동노회 부노회장 하상효 목사의 '인생의 핵심' 제하의 설교, 이상배 집사의 봉헌기도, 박태성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2부 축하시간에는 서종일 장로가 인사하고 전 회장 및 내빈을 소개했다. 부산동노회 노회장 최송규 목사, 정일세 목사, 곽영수 장로, 신길호 장로가 축사했으며 공로패와 감사패, 모범회원상 등을 시상했다. 정기총회 회무 시간에는 사업보고와 감사보고 등을 받고 일부 회칙을 개정했으며, 신임 임원도 선출했다.

회장 서종일 장로는 "44회기 동안 선한길로 인도하신 임마누엘의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 팬데믹으로 개최하지 못했던 선교 음악회를 개최하게 하시고, 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필리핀에 '비콜을 주께로 교회'를 착공하게 하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은선 <부>김정칠(수석) 이상배 박성목 장태섭 강성현 ▲총무:김성욱 <부>이민주 박문용 박재정 서창호 ▲서기:이승기 <부>박태환 ▲회계:이진일 <부>조현 ▲회록서기:원희동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